2023-금감원-2517(대부업) 2023-금감원-2517(대부중개업)

소비자 민원 처리안내 > 공지사항

생활의 힘을 드립니다.

Let's Glow Together

HOME고객센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소비자 민원 처리안내

작성자관리자

  • 등록일 24-10-08
  • 조회523회

본문

1. 민원접수
• 민원은 문서,모사전송,인터넷 등 입증이 가능한 방법으로 접수
       (보호감시인, zeronpl@blogic.kr)

2. 접수내용확인 및 담당부서 지정
• 해당부서,영업점에 즉시 통보하여 민원처리 전달자 선정

3. 사실확인 및 원인파악
• 철저하고 투명한 사실조사를 통해 민원발생의 원인규명과 해결방안 모색

4. 민원처리
• 사실조사를 바탕으로 민원내용의 적정성을 검토하여 합리적인 처리안 도출(민원처리기간 14영업일 이내)

5. 처리결과안내•종결
• 민원의 처리결과를 소비자에게 안내 (서면, 전화, 이메일, sms 중 택1)
• 민원예방활동(직원교육, 제도개선 등)

제로자산관리대부(주)

대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.
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.
대출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다른 금융거래가 제약받을 수 있습니다.

제로자산관리대부(주)
사업자번호 : 231-87-02296
대표전화 : 02-866-0780 fax.070-7966-0780
대부업등록번호 : 2023-금감원-2517(대부업/대부중개업)
대표자 : 손보익
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8, 505호(가산동, 에이스한솔타워)
대표전화
02-866-0780
Fax . 070-7966-0780
E-mail . help@zeronpl.com

Copyright ⓒ 제로자산관리대부(주) All rights reserved.

닫기

간편대출신청

  • 만원
개인정보 취급방침 약관보기
닫기

나의대출 한도조회

  • 만원
개인정보 취급방침 약관보기

이율계산기

  • 개월
    1년 2년 3년 4년 5년 10년 15년 20년 30년
  • %
    5% 6% 7% 8% 9% 10% 15% 20% 3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