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금감원-2517(대부업) 2023-금감원-2517(대부중개업)
생활의 힘을 드립니다.
Let's Glow Together
HOME고객센터 공지사항소비자 민원 처리안내
작성자관리자
본문
1. 민원접수
• 민원은 문서,모사전송,인터넷 등 입증이 가능한 방법으로 접수
(보호감시인, zeronpl@blogic.kr)
2. 접수내용확인 및 담당부서 지정
• 해당부서,영업점에 즉시 통보하여 민원처리 전달자 선정
3. 사실확인 및 원인파악
• 철저하고 투명한 사실조사를 통해 민원발생의 원인규명과 해결방안 모색
4. 민원처리
• 사실조사를 바탕으로 민원내용의 적정성을 검토하여 합리적인 처리안 도출(민원처리기간 14영업일 이내)
5. 처리결과안내•종결
• 민원의 처리결과를 소비자에게 안내 (서면, 전화, 이메일, sms 중 택1)
• 민원예방활동(직원교육, 제도개선 등)
대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.
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.
대출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다른 금융거래가 제약받을 수 있습니다.
간편대출신청
나의대출 한도조회
이율계산기